趣味韩语心理测试题:你记仇吗

2014-04-04 08:59:52作者:佚名来源:本站原创

趣味韩语心理测试题:你记仇吗


하얀 도화지에 강아지를 그린다면 어떻게 그리실건가요?

1. 여러 마리의 강아지가 어울려서 놀고 있는 그림을 그린다

2. 강아지 한마리가 신나게 꼬리를 흔드는 그림을 그린다

3. 강아지 한마리가 편히 엎드려 자고있는 그림을 그린다

4. 강아지가 뼈다귀를 물고 있는 그림을 그린다

如果要在一张白纸上画小狗,你会怎么画呢?

1.几只小狗在一起玩的样子

2.一只小狗开心摇尾巴的样子

3.一只小狗放松地趴在地上睡觉的样子

4.小狗咬着骨头的样子

测试结果如下:

1.당신은 잊지 못하는 한 가지 일을 끈질기게 품고 있는 타입 입니다.아무 생각없이 한말에도 계속 마음에 걸리는 경우가 많고,다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하면 또 다시 울컥하는 경우도 많습니다.사소한 기억의 반복이 잦은 당신. 심하다고 할수는 없지만 뒤끝은 있는 편입니다.

1.你会把一件事情一只放在心里的类型。经常会把别人一句无心的话放在心里,以后再拿出来想还是会激动。会不断反复想着一件小事,虽然不能说很夸张,但还是会记仇的类型。

2.당신은 한번 끝나면 깨끗이 잊는 타입입니다.또한 기본적으로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화가 날때는 정말 앞 뒤 안가리고 불같이 화를 내지만 하룻밤 지나고 나면 금세 까먹는 단기 집중형입니다.또한 미웠던 상대가 가볍게 사과라도 하면 바로 귀엽게 투정을 부리는 걸로 끝이 나는 뒤끝없는 속편한 타입입니다.

2.你是事情过后就会忘记的类型。而且性格火爆。生气的时候会什么都不考虑地爆发,但过了一晚上就会马上忘记,属于短期集中型。而且本来很讨厌对方,但对方只要道歉,你就会可爱地边抱怨边原谅,属于不记仇的类型。

3.당신은 한번 화가 나면 평생 그 사람을 싫어합니다.왠만해서는 화 내지 않고 대인관계도 별 무리 없지만 한번 상대를 싫어하게 되면 그 감정을 오랫동안 지속해 품고있습니다.더군다나 이유없는 미움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눈밖에 난 사람은 다시는 보지 않습니다.뒤끝의 최고치를 달리는 사람입니다.

3.你只要生了一个人的气就会一辈子都讨厌那个人,你一般不会发火,人气关系也不错,但一旦讨厌一个人,就会持续讨厌很久。而且你觉得就是没有原因的讨厌,一旦讨厌上了就不会在把那个人放在眼里。

4.당신은 뒤끝이 전혀 없고 열받는 일도 거의 없는 초단순 성격입니다.아무리 화가 나서 울컥했더라도 다른것을 생각하는 동안 어느새 잊어버리게 됩니다.상대와 싸울때에도 싸우고자 하는 투쟁심도 별로 없고 순간에만 발끈할 뿐입니다.때문에 상대가 그런 당신의 태도에 기가막혀, 막판엔 웃어버리는 경우가 있을수도 있답니다.

4.你是完全不记仇,也不会生气的超单纯性格。即使再生气再激动,但一会儿就会忘记。和别人吵架的时候也没有什么斗争心理,只会短暂发作。因此对方经常会因为你的态度转而笑出来。

相关知识点:

뒤끝 있다:后劲、记仇

例句:너는 다혈질이지만, 뒤끝은 없어.你虽然容易激动,但不记仇。

이 술은 뒤끝이 좋지 않다.这酒后劲不强。